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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높이 서비스…HAPITIT 마케팅 주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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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덴티스 /2011-01-31 12:02:00
조회
9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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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티스, 눈높이 서비스…HAPITIT 마케팅 주력

고객만족경영 통해 승부수 띄운다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지난 한 해 동안 다양하고 체계적인 세미나 진행과 더불어 개원의들의 니즈를 고려한 상품 등을 선보여 국내 메이저 치과기자재업체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덴티스는 지난해 미국법인 설립과 각종 해외 전시회 참여를 통해서 해외시장을 확대해 해외유저들에게 눈길을 끌기도 했다.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이 덴티스 본사를 방문해 깨끗한 임플란트의 기술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기도 했다.

특히 100명에 가까운 대규모 이란 바이어들의 방문으로 많은 언론과 치과병의원의 눈길을 끌었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 11월 진행된 덴티스 월드 심포지엄에서는 해외치과의사들의 많은 방문으로 국내외 치과정보 교류의 장이 됐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덴티스가 주최한 세미나와 행사들은 수도권 외 광주, 전북 등 여러 지역에서 각양각색으로 진행돼 많은 개원의들이 덴티스의 서비스를 느낄 수 있었다.

특히 덴티스는 지난해 QR 코드 서비스를 비롯해 홈페이지 리뉴얼, 온라인 상담프로그램 실행 등의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구축했으며, 일반인들에게 덴티스 브랜드 인지도를 높힐 수 있도록 지난 11월 일반인들으로 대상으로 KTX 객실 내 홍보동영상으로 방영하면서 일반인들에게 덴티스 인지도를 향상시키는데 주력하기도 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지난해 초 제주도에서 진행된 2010 덴티스배 골프대회를 비롯해서 자산관리, 임플란트 등의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해왔다”며 “덴티스는 앞으로도 각종 대형 행사뿐만 아니라 치과환경에 꼭 맞는 프로모션 등을 제시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치과뿐만이 아닌 일반인들에게까지 다가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덴티스는 특히 올해 HAPITIT 임플란트의 마케팅에 주력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포스코의 연구기관 RIST의 연구력과 덴티스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HA코팅 임플란트 HAPTITE의 기술기반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며 “수준높은 임상데이터 구축과 세계적인 코팅 기술력으로 덴티스 HAPTITE는 2011년 임플란트 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덴티스는 최근에 온라인 홍보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기 위해서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구축을 계획 중에 있다. “치과업체 중에서는 가장 시장변화에 빠르게 대응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덴티스는 온라인 활동을 기반으로 앞으로 고객의 본위를 생각하는 서비스로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정동훈기자 jd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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