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News & notice

  • Home
  • 뉴스&이벤트
  • 뉴스&공지
  • 페이스북
  • 트위터
덴티스, 24일 2차 덴티스 가이드 세미나
작성정보
(주)덴티스 /2011-02-25 09:18:00
조회
9938
덴티스, 24일 2차 덴티스 가이드 세미나

정체된 치과에 새로운 활력 제공한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오는 24일부터 4월 7일까지 ‘2차 덴티스 가이드, 세렉, 치과경영 세미나’를 대구예치과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총 6주에 걸쳐 진행되는 세미나로 최근 치과계에 화두가 되고 있는 임플란트 가이드 서저리와 세렉을 이용한 수복을 위주로 직접 시술 및 참관이 진행돼 개원의들의 궁금증을 손쉽게 풀어줄 계획이다.

주상돈(대구예치과) 원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임플란트 가이드 서저리 및 세렉과 치과경영의 모든 것을 직관적으로 알기 쉽게 설명해줄 계획이다.

주 원장은 “지난 1차 세미나때 관심을 보여주신 선생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2차 세미나는 세렉크라운을 더 보충해 진행한다”며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임플란트 가이드 서저리와 3대의 세렉을 준비해 충분한 실습 위주로 세미나를 꾸며 참가자들이 직접 시술 및 참관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24일과 내달 3일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는 환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덴티스 가이드에 대해 설명하고, 덴티스 가이드 서저리 데모 수술과 덴티스 가이드를 이용한 모델 임플란트 식립 실습 등이 체계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어 내달 10일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는 ‘세렉 수복 개요’에 대해 강의가 진행돼 환자에게 보다 나은 수복치과치료를 제공해 개원의들이 새로운 흥미와 만족을 찾을 수 있도록 세렉을 이용한 인레이와 자연치 크라운, 라미네이트 및 임플란트 크라운, 지르코니아 제작 등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특히 직접 세렉을 사용한 4주차 실습에서는 참가자들이 인레이 프렙, 광학인상 및 디자인, 밀링, 당일접착 시술 등을 직접 할 수 있도록 했으며, 5주차 실습에서도 전치부와 구치부 크라운 프렙, 광학인상, 디자인, 밀링 및 crystallization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6주차 세미나에서는 ‘Millionare가 되기 위한 핵심 치과경영’을 주제로 치과경영에 에센스가 되는 경영의 핵심 사항을 모아 불황에 허덕이고 있는 현 상태에서 성장이 가능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인 신환준비와 병원 내부 및 외부의 병원홍보, 경영지표 및 스텝 동기 유발 등에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덴티스만의 수준 높은 강연과 서비스를 참가자들이 경험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덴티스의 최고급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개원의들에게 맞는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참가인원은 선착순 6명이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확인 및 등록은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동훈기자 jdh@sseminar.net

[Copyright ⓒ (주)디지털세미나리뷰(www.dse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다음글 다음글 컴팩트한 디자인의 무선 Intraoral X-Ray 2011-02-25
이전글 이전글 해외임플란트 경향, 국내서 마스터 2011-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