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News & notice

  • Home
  • 뉴스&이벤트
  • 뉴스&공지
  • 페이스북
  • 트위터
덴티스, ‘SIDEX 2011’ 성공적 마무리!
작성정보
관리자 /2011-07-01 17:23:27
조회
9459


지난 6월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COEX에서 진행된 'SIDEX 2011'에서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www.dentis.co.kr)가 국내 최초 전문의료용 LED light ‘LUVIS(루비스)’를 새롭게 출시하고, 업계 최초로 장영실상을 수상한 상온 초박막 HA코팅 임플란트 ‘HAPTITE(햅타이트)’를 소개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행사장을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이번 ‘SIDEX 2011’을 통해 새롭게 소개된 ‘LUVIS(루비스)’는 국내 최초로 전문의료용 LED light으로 개발된 덴티스의 야심작이자 주력상품으로서 ‘LUVIS(루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특히, 덴티스가 마련한 이색 이벤트 달려라! 루비스는 아이패드를 이용한 달리기 게임으로 2천여명이 넘는 참관객들이 종일 행사장에서 긴 줄을 이루며 큰 환호성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이벤트부스를 찾은 원장님과 병원관계자들의 뜨거운 경쟁은 실제 100m 달리기를 방불케 하였습니다.
25일과 26일 양일간 진행된 달려라!루비스 1등부터 5등까지 맥북, 아이패드, 날개없는 선풍기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었습니다.

‘LUVIS(루비스)’와 함께 큰 인기를 모았던 ‘HAPTITE(햅타이트)’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상온 초박막 HA코팅 임플란트로서 치과 업계 최초로 장영실상을 수상하여 기존 HA코팅에 대한 불신을 시원하게 날려버렸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많은 참관객들이 “LUVIS(루비스)는 정말 눈이 편안하다. 내가 지금까지 사용하던 조명과는 확실히 다르며 디자인도 세련되서 더욱 마음에 든다.”며 당장이라도 구매하고 싶다는 반응으로, ‘LUVIS(루비스)’‘HAPTITE(햅타이트)’ 현장판매가 줄을 이었습니다.


신제품 출시와 장영실상 수상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들로 뜨거운 이슈를 모았던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만이 아니라 전국 치과병원에서 ’LUVIS(루비스)’의 편안한 빛으로 진료환경이 고급화되는 날까지 마케팅활동에 더욱 주력할 계획입니다.

목록
다음글 다음글 햅타이트 퀴즈 이벤트 당첨자 공지 - 장영실상 수상 기념 2011-07-11
이전글 이전글 SIDEX 2011, 달려라 루비스 이벤트 경품 당첨자 공지 2011-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