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News & notice

  • Home
  • 뉴스&이벤트
  • 뉴스&공지
  • 페이스북
  • 트위터
임플란트 기초·수술 노하우 ‘올인'
작성정보
admin /2021-09-14 15:18:24
조회
99

임플란트 기초·수술 노하우 ‘올인'

 

- SQ 픽스처·보철 파트 임상 강의

- 덴티스 ‘ALL IN ONE' 세미나 성료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지난 8월 14일부터 시작된 올해 하반기 코스 ‘ALL IN ONE Hands-on Seminar’를 지난 5일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은 실습 현장&lt;사진: 덴티스 제공&gt;▲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지난 8월 14일부터 시작된 올해 하반기 코스 ‘ALL IN ONE Hands-on Seminar’를 지난 5일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은 실습 현장<사진: 덴티스 제공> 

 

임플란트 기초부터 실제 수술기법까지 다양한 노하우를 담아낸 강연이 성황리 개최됐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지난 8월 14일부터 시작된 올해 하반기 코스 ‘ALL IN ONE Hands-on Seminar’를 지난 5일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쳤다. 

 

 

덴티스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를 통해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임플란트의 기초부터 실제 수술까지 핸즈온 실습을 포함, 임상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4회차에는 인천 연수서울치과에서 진행된 Live Surgery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수강생들의 만족스러운 후기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ALL IN ONE 세미나에는 김재윤 원장(연수서울치과)과 나기원 원장(연수서울치과)이 연자로 직접 나섰다. 강의 커리큘럼은 1~3일차에는 수술 파트를, 4일차는 Live Surgery를, 5~6일차에는 보철 파트로 나눠 진행했다.

 

 

이날 다양한 임플란트 임상 증례를 다뤘으며 Kit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시간을 가졌다. 특히, 4회차에 진행된 Live Surgery에서는 케이스에 따라 SQ 픽스처, GBR 솔루션 Ovis Bone&Membrane 등을 다루며 참가자들이 연자의 경험과 술식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종강 후 세미나 참가자들은 강의평가를 통해 전반적인 강의 내용과 실습에 대해 만족감을 보였다.

 

 

참가자들은 “강의 내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핸즈온 실습이 무엇보다 큰 도움이 됐다”, “이번에 처음 듣게 되었는데 다음 세미나에도 꼭 참여하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웠다”,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었고, 다양한 솔루션을 학습하고 간다”는 후기를 남겼다.

 

 

덴티스 관계자는 “항상 많은 임상가분들이 ALL IN ONE 세미나에 관심을 줘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좋은 커리큘럼으로 개개인의 역량을 제대로 높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2021.09.13] 정현중 기자, "임플란트 기초·수술 노하우 ‘올인'", 치의신보

목록
이전글 이전글 덴티스, 무통마취기 ‘DENOPS’ 출시 2021-09-14